■ Excel/ㅡExcel Study
엑셀1년1월1일): 1을 입력하면 O표, 다른 것은 숫자로 표시
with seok
2025. 1. 10. 08:42
엑셀에서 셀에 1을 입력하면 "O"로 표시하고,
다른 숫자는 그대로 표시되도록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:
- 셀 선택: 해당 셀 또는 셀 범위를 선택합니다.
- 셀 서식: Ctrl + 1을 눌러 셀 서식 창을 엽니다.
- 사용자 지정 서식: '숫자' 탭에서 '사용자 지정'을 선택합니다.
- 서식 코드 입력: 아래와 같은 서식 코드를 입력합니다.
이 코드는 셀에 1이 입력되면 "O"로 표시하고, 다른 숫자는 그대로 표시합니다.[=1]"O";0
728x90